허위조작 가짜뉴스 방송을 제보해주세요.
블루웨이브에 오신 당원 여러분을 환영합니다.
로그인을 통해 더 안전하게 즐겨보세요!
이낙연, 윤영찬, 박용진, 조응천
그리고 전대위 양소영
얼굴만 청년인 박지현, 권지웅...
제대로 윤석열 비판한 꼴 한번도 보지 못했다...
오늘자 최고위 배경과 썸네일 대박이네
환경을 생각하신다는 골판지 청년 정치인 분들!!
조각으로 사람을 죽이고, 조각으로 세상을 속이는 언론 - 그 한 조각의 이름 김소정(좃선+디스패치)
[속보] 수원지법, ‘이화영 위증 의혹 재판’ 퇴정 검사들이 낸 법관기피신청 기각
[속보] 검경 합수단 '마약밀수 연루 의혹' 세관 직원들 '혐의없음' 처분ㅡ합수단이 윤 똘마니 인증?
도데체 언제 1인1표제 당원 투표 했나요?
[단독] 동부지검 마약수사 외압 합수단, 고광효 전 관세청장 참고인 조사
ㅡ 디스패치 보도 ㅡ 김소정, 구민지 기자 ㅡ
혹시 피터의 법칙을 아시나요? 지금 정청래가 보여주는 모습이 딱 그렇습니다. 권리당원 1인 1표제와 내란 청산 중 어느 게 급하고 중요한가요?그리고 내란전담재판부는 왜 진작에 처리하지 않아서 연말에 와서 이 난리를 치게 하나요? 마음이 콩밭에 가 있어서 그렇겠죠. 안타깝습니다.
하는짓이 지민비조 같은 펌프질 선동질
그런데 열 받는 건 비겁한 문진석이 끝내 살아 남는데요. 이번에 얼굴 첨 봤는데 인상 정말 드럽더라구요. 얍삽함 그 자체에요. 우리 이 자석을 잊지 맙시다.
그래서 최강욱이 욕을 계속 쳐 먹고 있는 거죠. 비상식적이잖아요. 친문들은 그게 있대요. 아무리 글러 먹은 짓을 했어도 자기 조직을 건드리면 벌떼 같이 공격한다고. 하는 짓이 딱 조폭입니다. 옳고 그름은 없고 친문 조직 이득이 먼저죠. 잣대를 이따위로 들이대는 것들이 무슨 나랏일을 하겠다고 어디서 이치를 따지고, 남의 허물을 비난하는 지. 자격 없어요 그것들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