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위조작 가짜뉴스 방송을 제보해주세요.
블루웨이브에 오신 당원 여러분을 환영합니다.
로그인을 통해 더 안전하게 즐겨보세요!
너무나 황당하고 어이가 없지만
배신자 30명과 유다가 받은 30냥과 같아서
유다의 이야기를 하는데..
생각해 보니 그 유다의 배신으로 인해서
기적은 시작되었습니다..
이제는 타협도 협치도 없습니다.
친일파와 타협하고 용서해서 여기에 왔습니다.
민주당이 시끄러운거 두려워 말고
윤석열이가 더 득세하더라도
일단 배신자부터 처단하고 나아가야 합니다.
그래야 다시 흔들리는 일 없이 나아갈수 있습니다.
아 환멸난다
동지를 팔아먹은 배신자를 축출해야 합니다.
언론 말처럼 서울 주택 자가비율 낮은가 절대 낮지 않습니다 전부 거짓 선동..절대 주택 부족하지 않습니다
민심과 진실을 모르는 윤준병의원
윤석열·김건희 부부 공동 계엄피해 보상하라…1만명 손배소
국회의원이라면 당원뿐 아니라 일반 국민들의 민심도 대변해야 합니다.
후원금 횡령, 직원 폭행 등으로 수사받아야 할 시사타파 이종원을 정청래는 왜 키워주고 있나.
저는 윤준병 의원이 중도층 보통 국민들의 민심을 잘 읽고 정당한 비판을 했다고 생각합니다. 여기는 민주당이지 조국혁신당이 아닌데 왜 조국 비호하느라 마땅한 비판까지 입막음하려는 분들이 계신건지 이해가 안가네요.
최강욱은 죽을 때까지 지켜야 할 의리로 아는 듯 합니다. 개인 비리 없고 똑똑하고 개혁에 적합한 인물이긴 하지만, 친문세력을 섬기기 때문에 이재명 대통령께서 가까이 두고 쓸 사람이 못 됩니다.
이러니 정청래에 대한 걱정이 안나 올 수 없죠. 비난이 더 커질 수 밖에 없습니다. 수사받아야 할 작자를 끌어들이면 민주당이 뭐가 되겠어요. 내란당이 고성국, 신혜식 등과 유착한다고 욕해 왔는데 뭐가 다른지.
정청래는 자기 세가 약하니까 이 끄댕이 저 끄댕이 친명 빼고는 다 끌어들이는 것 같네요. 조국, 친문세력 심지어 똥파리까지 끌어들여 주면 자기를 떠 받쳐 줄 거라 착각하는데 결국 정청래 본인이 버려질 걸 왜 모르는지.
저는 조용히 사는 일반 국민들 마음을 대변해주신 것 같아서 속이 시원하던데요. 검찰에게 과잉으로 수사받았다고 조국의 특권층 입시비리가 무죄가 되나요? 조국을 성자처럼 떠받드는 행태를 보면 진보진영에 역겨움을 느끼는 국민들에게 공감이 되더군요.. 중도층의 지지를 얻으려면 우리쪽 인사라고 무조건 무죄다 우기면서 내로남불하는 행태를 멈춰야 할 것 같습니다. 조국은 무죄라고 우기면서 심우정 한동훈 자녀 입시비리 파헤치라고 주장하면 일반 국민들은 역시 좌파들 내로남불 웃긴다고 비웃을겁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