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위조작 가짜뉴스 방송을 제보해주세요.
블루웨이브에 오신 당원 여러분을 환영합니다.
로그인을 통해 더 안전하게 즐겨보세요!
예수를 팔아 넘긴 가롯 유다는 그래도 마지막엔 그 행동을 후회하며 자결하였다.
가결 유다 니들은 동료 의원이자 당대표인 사람을 익명뒤에 숨어 정치검찰에 팔아넘긴 민주당 역사상 최악의 행동을 어떻게 속죄할 것이냐?
속죄할리도 없겠지만 니들 같은 하찮은 것들의 속죄는 결코 바라지 않는다. 니들은 니들의 속죄가 아닌 당원들의 심판을 받아 정치적 사망선고를 받을 것이다.
기대해라. 남은건 악다구 뿐이니. 지구 끝까지 니들 쫒아가 응징할것이다.
박광온ㆍ박용진ㆍ김종민ㆍ탈당하라
개검에 당대표를 넘기다니 니들이 돌았구나
구윤철 기재부 장관
세상관심없는 동네 아저씨같은 기재부장관...
기재부장관의 헛소리
햐..윤빤스는 Kill..원전 계약꼬라지보니, 하늘이 그래도 대한민국을 마지막순간, 보우하사인듯.
검찰개혁을 하기로 했는데 중대범죄 수사청을 법무부 산하두면 그건 개혁이 아니지 않나요?
윤써글이 사형말고 종신형에 처해져서 오래오래 덥고 추운 감방에서 말할 대상 없이 입에 거미줄 쳐진 채로 죽는 날까지 지냈으면 합니다.
어제는 대통령, 총리, 비서실장 오늘은 국회의장까지 검찰개혁에 대해서 “국민의 삶과 직결된 문제라 땜질식으로 할 게 아니다”라는 식으로 메시지가 나와서 조금 걱정됩니다. 검찰개혁법안 누더기로 만들까봐
아 그건 검사들이 그렇게 로비한다는거죠. 이건 아무리 로비해도 바뀌지 않습니다.
최근에 김용민의원님 나오신 김은지의 시사in방송을 봤습니다. 중수청을 법무부 산하로 넣자는 이야기가 있나봅니다.
국정기획위원히에서 오늘 행안부라고 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