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위조작 가짜뉴스 방송을 제보해주세요.
블루웨이브에 오신 당원 여러분을 환영합니다.
로그인을 통해 더 안전하게 즐겨보세요!
언론개혁 반대
대의원제 폐지 반대
공천주는 기준이 뭐냐?
그 지역에서 수십년 동안 노력하고 있는 김상진 후보 있다.
초선을 지난번에도 단수공천 주더니.. 도전자가 있는데 또 단수공천??
개혁적인 민주당을 원하는 당원입장에서 고민정은 민주당과 맞지 않다.
당의 주인은 당원이다.
최소한 경선 붙여 당원들의 심판을 받게 해야 한다.
경선하면 잡음없어요. 고민정의원이 인지도가 높아 단수공천이라면 경선해도 고민정이 이길테니 경선합시다. 당원들 그럼 승복합니다.
고민정 대단하다.
고민정이 왠말이냐?
우리 눈나들 역시 멋져~
필자의 현수막구호와 현수막칼럼 무기한 휴무합니다
윤석열한테 에어컨설치 해주자고요?
[단독] "이시원이 반환 검토하라 했다"… '사건 회수' 개입 정황 진술 확보
서울구치소 시설에 대하여......
정청래 의원을 지켜야 하는 상황이 올 줄은 꿈에도 몰랐습니다. 민주당의 뿌리라고 생각한 사람이라 당대표 자격은 충분히 있다고 생각해서 누가 되던 축제라 생각했는데 이게 무슨일인가요. 이번 선거는 민주당이 가야 할 방향, 상식과 원칙을 선택하는 일입니다. 진실이 왜곡되고 거짓이 당당해지는 지금, 당원의 한 사람으로서 저도 함께하겠습니다.
상식이 뒤집히고, 사람을 짓밟는 정치가 당내에서 벌어진다면 그것은 우리 모두의 책임이기도 합니다. 정청래 의원의 곁에, 진실의 곁에 서겠습니다.
민주당을 위해 비판한다는 결이 같은 이런 사람들이 이 게시판에 동시 다발적으로 나타나고 있는게 아직도 안보이나 국정원은 뭐하나~~ 이런 사람들 안잡아가고ㅋㅋㅋㅋ
부디 모두가 한 번쯤 멈춰 서서, 우리가 정말 어떤 정당을 만들고 싶은지 스스로에게 물어봤으면 합니다. 말로는 개혁을 말하면서, 행동으로는 동지를 조롱하고 짓밟는 정치에 저는 지쳤습니다. 그래도 여전히 민주당을 믿고 싶은 제 마음을 붙들고, 저도 이제 목소리를 내겠습니다. 함께하겠습니다.
오랜만에 글 남깁니다. 우리가 오늘 이 부당함에 침묵한다면, 내일의 민주당은 더 무기력해질 것입니다. 정청래라는 한 사람을 지키는 일이 아니라, 우리 모두가 상식과 품격을 지켜내는 일입니다. 미래의 우리에게 어떤 민주당을 남겨줄지 잘 생각하고 행동해야합니다.
댓글
경선하면 잡음없어요. 고민정의원이 인지도가 높아 단수공천이라면 경선해도 고민정이 이길테니 경선합시다. 당원들 그럼 승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