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위조작 가짜뉴스 방송을 제보해주세요.
블루웨이브에 오신 당원 여러분을 환영합니다.
로그인을 통해 더 안전하게 즐겨보세요!
윤멧돼지 지지선언 팬티런 이낙엽이가 극우 틀튭의 열열한 환대를 받고
돌아와서 당에 똥물튀기고 겨나가서
니들을 기다린다!
가서 팬티런 나비 이낙엽에 앵겨라~~
니들은 일정시대였으믄
제일 먼저 독립군 총알에 진즉에 디졌을
매국노들인기라~~
역사는 나중을 기억한다는 엄중한 사실을 잊지말거라
과거에 니들이 전대협의장을 했건
역사는 너희들의 마지막을 기억한다.
허수아비 새.키들~~
캬~~퉷
윤리심판원을 해체하라.
책임은 대표가 지는 것이다..
윤석열한테 에어컨설치 해주자고요?
[단독] "이시원이 반환 검토하라 했다"… '사건 회수' 개입 정황 진술 확보
서울구치소 시설에 대하여......
거짓 찌라시 현수막이 대단
박주민의원실 - 모스탄 초청 오세훈 진실 밝혀라
정치도 결국 사람의 일입니다. 마음이 있고, 존엄이 있는 사람들끼리 함께 가야 할 길입니다. 그런데 지금 우리 안에서 벌어지고 있는 일은 그 존엄을 무너뜨리는 일입니다. 이재명 대통령을 믿고 민주당을 지지해온 사람으로서, 이제는 함께 손을 잡아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네거티브 세력은 당장 이 선거에서 손을 떼십시오!!
정청래 의원에 대한 공격은 결국 당원의 뜻, 민심의 방향을 무시하려는 시도라 느껴졌습니다. 소수의 조직된 혐오가 다수의 상식을 억누를 수 없습니다. 지금은 바로잡아야 할 시간입니다.
가화만사성이라는 말이 있죠. 집안이 편안해야 바깥일도 잘 풀린다는 뜻입니다. 그런데 지금 우리끼리 싸우고 분열을 조장해서 누가 이득을 보겠습니까? 이재명 정부의 성공이 달린 집권 초기에 서로 갈라치기하고 싸우면 결국 국힘만 도와주는 꼴밖에 안 됩니다. 선거가 끝나면 우리는 다시 하나가 되어야 합니다. 박찬대 의원에게도, 민주당 모두에게도 도움이 안 되는 행동은 이제 그만합시다. 적당히 하고, 서로를 믿고 힘을 모을 때입니다.
처음엔 단순한 의견 차이라 생각했습니다. 하지만 반복되는 조롱과 문자폭탄, 조직적인 인격 말살을 보며 이건 단순한 ‘검증’이 아님을 알게 되었습니다. 이건 정치적 린치이고, 민주당을 병들게 하는 바이러스입니다. 이 글을 통해 저도 마음을 다잡았습니다. 고맙습니다.
내란견들과 같은 목소리를 내는 당신의 정체는 뭡니까? 이젠 숨길생각도 없으시군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