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위조작 가짜뉴스 방송을 제보해주세요.
블루웨이브에 오신 당원 여러분을 환영합니다.
로그인을 통해 더 안전하게 즐겨보세요!
안이하게 역풍, 중도층 핑계 대는 의원님들 실명 밝혀 주세요.
당당한 의견 당원들이 경청하겠습니다.
그렇게 하려면 당원들을 설득해주세요.
바쁜 대선 후보가 연기 신청 하는 것 당연하고
거부하는 것은 정치개입 의도 분명합니다.
신중론에 눈 뜨고 당해왔는데
제대로 대비해주세요.
의원님들 믿습니다.
27일 기일 없습니다. 원칙 절대 안 지킵니다. 5월안에 판결 내릴것이므로 탄핵이 답입니다.
●투표용지에서 이재명 지울건가요?
총리 지시 하루 만에 '근신→강등'… 계엄버스 탄 육군 법무실장 반전 징계, 왜?
'통일교 1억 수수' 권성동 재판서 10분 만에 진술 중단한 윤영호
父 이재용 "수고했다" 어깨 툭툭, 母 임세령은 '포옹'...장교 아들 격려
'대장동 50억' 곽상도 징역 3년·아들 9년 구형… 내년 1월30일 선고 (종합)
李대통령, 취임 후 첫 국정원 방문… “마약조직 단속에 역량 최대 투입하라”
제가 알게 되면 후다닥 올릴게요.
저는 활동한지 얼마 안되어서 잘 모르지만 뿌꾸님도 열심히 하시는것 같아서 저도 감사드려요
그래서 당원들이 하바리 유튭을 보는것 같아요 단지 모든 것이 진실이라고 믿지는 말고 여러 방향에서 크로스 체크하면서 봐야하고 혼란스러울 때도 있고 가짜뉴스에 대한 언론개혁이 어서 빨리 이루어졌으면 하네요
바쁘실 텐데 당게에서 열심히 활동 해 주셔서 너무 감사드립니다.
거여여 님 말씀이 맞아요. 당대표 연임도 안될 일이라고 펄쩍 뛰었더랬죠. 그렇다고 이작가가 반명 짓을 한다고 볼 것까지는 없지만, 감이 떨어졌던가, 다른 이익관계가 있던가 하는 것 같네요. 이작가 주변인 박지훈, 박진영, 오마이기자 등등은 이작가 말에 추임새 넣기 바쁘더라구요. 다른 방송을 한심하다고 비난하면서, 자신들 방송만큼 깊은 얘기 해 주는 곳이 없다나. 요샌 방송 꼴보기 싫어서 잘 안보게 되더라구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