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위조작 가짜뉴스 방송을 제보해주세요.
블루웨이브에 오신 당원 여러분을 환영합니다.
로그인을 통해 더 안전하게 즐겨보세요!
국민이 선출한 대통령 누가 토를 다느냐 못마땅하면 출세하라 주재와 분수를 알아야 한다. 국민 다수가 선출한 대통령 제대로 예우하라" 이재명 만한 사람 있으면 누구냐 윤석열이냐 아니면 한덕수냐 김문수냐 윤 상현 권성동 다 괴물 같은 인간들 뿐이다.
정신들 차려 진보 들도 문제가 많지만 보수 세력들은 더문제가 많은 괴물에 가까운 자들 밖에 없다는 것 알아야 한다. 정신들 좀 차려라"
어렵게 시작한 이재명 정부를 응원은 못할 망정 사사건건 트집 잡는 지지자인 척 하는 것들.
임은정검사 동부지검장 인사는 보여주기식 구색맞추기 인사라고 생각합니다.
우리 눈나들 역시 멋져~
필자의 현수막구호와 현수막칼럼 무기한 휴무합니다
윤석열한테 에어컨설치 해주자고요?
[단독] "이시원이 반환 검토하라 했다"… '사건 회수' 개입 정황 진술 확보
서울구치소 시설에 대하여......
정청래 의원을 지켜야 하는 상황이 올 줄은 꿈에도 몰랐습니다. 민주당의 뿌리라고 생각한 사람이라 당대표 자격은 충분히 있다고 생각해서 누가 되던 축제라 생각했는데 이게 무슨일인가요. 이번 선거는 민주당이 가야 할 방향, 상식과 원칙을 선택하는 일입니다. 진실이 왜곡되고 거짓이 당당해지는 지금, 당원의 한 사람으로서 저도 함께하겠습니다.
상식이 뒤집히고, 사람을 짓밟는 정치가 당내에서 벌어진다면 그것은 우리 모두의 책임이기도 합니다. 정청래 의원의 곁에, 진실의 곁에 서겠습니다.
민주당을 위해 비판한다는 결이 같은 이런 사람들이 이 게시판에 동시 다발적으로 나타나고 있는게 아직도 안보이나 국정원은 뭐하나~~ 이런 사람들 안잡아가고ㅋㅋㅋㅋ
부디 모두가 한 번쯤 멈춰 서서, 우리가 정말 어떤 정당을 만들고 싶은지 스스로에게 물어봤으면 합니다. 말로는 개혁을 말하면서, 행동으로는 동지를 조롱하고 짓밟는 정치에 저는 지쳤습니다. 그래도 여전히 민주당을 믿고 싶은 제 마음을 붙들고, 저도 이제 목소리를 내겠습니다. 함께하겠습니다.
오랜만에 글 남깁니다. 우리가 오늘 이 부당함에 침묵한다면, 내일의 민주당은 더 무기력해질 것입니다. 정청래라는 한 사람을 지키는 일이 아니라, 우리 모두가 상식과 품격을 지켜내는 일입니다. 미래의 우리에게 어떤 민주당을 남겨줄지 잘 생각하고 행동해야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