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불어 민주당

내용 바로가기

추석 맞아 더불어민주당 충북도당 민생행보 집중

추석 맞아 더불어민주당 충북도당 민생행보 집중  

- 29일 전통시장에서 명절 음식·선물 구입… 복지시설에 사랑의쌀 전달

- 이장섭 충북도당위원장 “힘든 시기지만 마음만은 풍성한 추석 기원”


 

더불어민주당 충북도당(위원장 이장섭 국회의원)이 민족 최대의 명절 추석을 맞아 코로나19 민생행보에 집중했다.


충북도당은 29일 오후 청주시 청원구 북부시장에서 이장섭 충북도당위원장을 비롯해 변재일 국회의원(청주시청원구), 박문희 충북도의회 의장, 최충진 청주시의회 의장, 지방의원 등이 참석한 가운데 장보기 행사를 가졌다.


충북도당은 이날 참석 인원을 최소화하고 코로나19 방역지침을 준수해 진행하는 한편, 상인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도록 북부시장 내 모든 상가를 방문해 명절에 사용할 음식과 선물을 구매할 것을 독려했다. 또한 현장에서 만난 상인, 시민과 명절인사를 나누며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민심을 청취했다.


이에 앞서 충북도당은 이날 오전 사회복지법인 충북육아원을 방문해 사랑의쌀 20kg 20포대를 전달했다. 사랑의쌀 나눔에는 이장섭 도당위원장, 최충진 청주시의원, 허창원·육미선·김영주 충북도의원이 동참했다.  


이장섭 충북도당위원장은 “전례 없는 코로나19로 전통시장이 그 어느 때보다 큰 어려움을 겪고 있다”며 “방역수칙을 잘 준수하시면서 즐겁게 전통시장을 이용해주시길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이장섭 도당위원장은 이어 “이번 추석은 외롭고 소외된 이웃들을 돌아보는 온정어린 명절이 되었으면 좋겠다”며 “모두가 어려운 시간을 보내고 있지만 마음만은 풍성한 추석 연휴가 되시기를 기원한다”고 밝혔다.   


2020년 9월 29일

더불어민주당 충청북도당








게시글 공유하기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