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불어 민주당

내용 바로가기

[보도자료] 더불어민주당 충북도당, 새해 맞아 충혼탑 참배







더불어민주당 충북도당, 새해 맞아 충혼탑 참배 

- 대선 충북 공동선대위원장단, 지역위원장, 지방의원 등 참석해 참배 올려 

- 이장섭 충북도당위원장 “도민여러분께서 지역 발전을 위한 선택 해달라” 당부


 

더불어민주당 충북도당(위원장 : 이장섭 국회의원)이 임인년 새해를 맞아 3일 청주시 사직동 충혼탑에서 참배식을 가졌다.

참배식에는 제20대 대선 충북선대위 공동선대위원장단과 노영민 충북선대위 상임고문(전 대통령 비서실장), 이장섭 충북도당위원장을 비롯해 변재일 국회의원, 도종환 국회의원, 정정순 지역위원장, 이경용 지역위원장 직무대행, 박문희 충북도의회 의장, 최충진 청주시의회 의장, 지방의원 등이 참석했다.


참석자들은 이날 충혼탑에서 순국선열과 호국영령, 민주열사 그리고 故 김대중·노무현 대통령의 영전에 헌화와 분향을 한 후 명복을 비는 참배를 올렸다. 


이장섭 충북도당위원장(충북 선대위 공동선대위원장)은 “올해는 대통령선거와 지방선거가 있는 중요한 해로 도민 여러분의 판단이 충북의 미래를 결정하게 될 것”이라며 “더불어민주당과 함께 충북의 발전을 위한 최선의 선택을 도민여러분께서 해주시기를 바란다”고 당부했다. 


이장섭 위원장은 이어 “충북도당은 올 한 해 도민들의 민생과 경제, 건강을 최우선으로 챙기면서 충북 발전과 미래비전을 위해서 헌신하겠다”며 “특히 충청권 공동 번영을 위한 충청메가시티 건설을 위한 초석을 다지는 해로 만들겠다”고 강조했다.   


2022년 1월 3일

더불어민주당 충청북도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