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불어 민주당

내용 바로가기

[보도자료] 충북체육인 500명 이재명 후보 지지선언






충북체육인 500명 이재명 후보 지지선언 

- 민주당 선대위 직능본부 체육위원회, 충북도당서 체육인 간담회 개최 및 지지선언

- 충북 체육인들 “이재명 후보는 체육 발전을 위한 노력과 열정에 열매 맺어줄 리더”



충북 체육인들이 임오경 국회의원(더불어민주당 선대위 직능본부 체육위원장)과 18일 저녁 충북도당에서 정책간담회를 갖고 500명의 이재명 대통령 후보지지 선언명부를 전달했다.


간담회에는 직능본부 체육위원장인 임오경 국회의원과 박상현 부본부장, 김종걸 총괄부위원장을 비롯해 학생선수와 학부모, 체육강사, 교수 및 체육계 관련종사자들이 참여했다. 


임오경 직능본부 체육위원장은 이날 “현장의 목소리를 최우선으로 반영하여 충북 체육과 대한민국의 체육 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이어진 지지선언은 지지 단체 소개, 지지선언문 낭독, 참여자 명부 전달의 순서로 진행됐다.

지지선언에 참여한 충북 체육인 500인은 “체육의 발전을 위한 노력과 열정이 열매를 맺기 위해서는 그 길을 열어 줄 새로운 리더가 필요한데, 그 리더가 이재명”이라고 밝혔다.


간담회에서는 실내스포츠시설 방역패스 실시에 따른 대책, 스포츠강사 처우개선, 학생선수의 대회 출전 일수 조정, 스포츠 시설 인프라 구축 등과 관련해 체육인들의 다양한 의견을 듣고 개선방향을 모색했다.   


2022년 1월 19일

더불어민주당 충청북도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