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위조작 가짜뉴스 방송을 제보해주세요.
블루웨이브에 오신 당원 여러분을 환영합니다.
로그인을 통해 더 안전하게 즐겨보세요!
지금 최고위 정말 실망입니다
당원이 듣기 좋은 말만해 친명으로 인식시키고
문밀정처럼 이재명을 버릴것입니다
지금 민주당에 친명은 한명도 없습니다
오늘 정청래가 최고위서 한 말 다시 들어보십시오
원내대표를 빛의 속도로 선출하고 수박 서른명
색출힌답니다 헛웃음만 나옵니다
지금 정국을 뚫고 이재명에게 모든 힘을 다 줄
방법은 이재명의 신당창당밖에 없습니다
신당창당 비대위를 외치는자 의심.... 나가도 그들이 나가야지 우리가 왜 나갑니까?
갈라치기 하시는 군요. 딩대표가 왜 나갑니까? 수박들이 출당되어야 지요. 수박깨기는 ASAP 로 처리 되어야 겠지요.
더이상 똥파리들 설치지마세요 민주당당원들개되지로 아는겁니까?그런말은 국짐한테 하십쇼 아님 저수박들을 델꾸 가시던지요
?? 이재명이 이 악물고, 수 많은 모략과 흑색선동, 악의적 공격들을 참아 낸 이유가 민주당이 자산이 풍부한 부자였기 때문이었습니다. 그런데 이제와서 신당창당요? 말이 되는 소리를 하세요~~!! 당원들이 이렇게 그를 지지하고 있는데, 그가 왜 떠나요? 당원투표 한번이면, 민주당의 적폐들도 더 이상 설자리가 없고, 현재 문재인이 뒤에서 장난치는 것들이 모두 무력화 될 것인데~~ 이재명이 미치지 않고서야~~~?? .
@민주시민님에게 보내는 댓글
맞습니다. 국민의힘것들이 탈당을 안하고 버티는 이유도 비슷하죠.. 특히 국민의 힘 중앙당사 및 각지역도당 건물은 전부 국민의 힘 소유죠
신당창당을 외치는자 근본이 애초에 민주당이 아닐 가능성을 의심하라.
레벨11까지 참 고생하십니다 ㅋ
@국짐으로꺼져박쥐들아님에게 보내는 댓글
그러게~~ 블루웨이브 오픈 때, 들어 왔다가~~ 한동안 발길을 끊었는데, 이번 체포동의안 가결 소식을 듣고 달려 왔지요. 그런데 언제 레벨 11까지~~??
청래도 말뿐이지 수박들 처단 못한다 무기명인데 누굴 처단해 이재명 빼놓곤 전부다 조동이만 달싹 큰일이다 큰일이야
이재명 신당 창당? 이거 똥파리네
밀정들이 신당창당 해야지
가결표를 던진 의원들에게
당원동지여러분께 호소드립니다
[속보] 특검, ‘내란 중요임무 종사’ 김용현 무기징역 구형… 노상원은 징역 30년
[속보] '내란'특검, 내란 우두머리 혐의 윤석열에 사형 구형
[속보] '서부지법 폭동 배후 의혹' 전광훈 구속‥ "증거 인멸·도망 우려"
[단독] 감사원, 김형석 독립운동 폄하 발언에 “독립기념관장 처신으로 부적절” ㅡ 사표내라
김병기가 떠나지 않겠다면 우리가...
너 김병기 제명하는거에 반대하냐? 뭐 이런 댓글을 달고 자빠졌냐? 정신 나간넘 이구만 ㅉㅉㅉㅉ 민주당 망하게 할려는 국힘당 쁘락지 같은데
ㅡ 검찰 보완수사권 주면 ㅡ 검찰 개혁 망치는 겁니다 ㅡ
마음은 이해하지만 합리적이고 이성적 판단을 바랍니다 잘못된 선동을 위한것이 아니라면 감정적 주장은 도움이 안됩니다
이동형도 책임져야 해요 정청래를 친명으로 속였잖아요 이재명대통령을 오랜 시간 지지했었다면 정청래가 했던 짓을 모를리가 있었겠어요? 김어준 새날 박시영도 괘씸하지만 이동형에 대한 배신감은 더 클걸요
댓글
신당창당 비대위를 외치는자 의심.... 나가도 그들이 나가야지 우리가 왜 나갑니까?
갈라치기 하시는 군요. 딩대표가 왜 나갑니까? 수박들이 출당되어야 지요. 수박깨기는 ASAP 로 처리 되어야 겠지요.
더이상 똥파리들 설치지마세요 민주당당원들개되지로 아는겁니까?그런말은 국짐한테 하십쇼 아님 저수박들을 델꾸 가시던지요
??
이재명이 이 악물고, 수 많은 모략과 흑색선동, 악의적 공격들을 참아 낸 이유가
민주당이 자산이 풍부한 부자였기 때문이었습니다.
그런데 이제와서 신당창당요?
말이 되는 소리를 하세요~~!!
당원들이 이렇게 그를 지지하고 있는데, 그가 왜 떠나요?
당원투표 한번이면, 민주당의 적폐들도 더 이상 설자리가 없고,
현재 문재인이 뒤에서 장난치는 것들이 모두 무력화 될 것인데~~
이재명이 미치지 않고서야~~~??
.
@민주시민님에게 보내는 댓글
맞습니다. 국민의힘것들이 탈당을 안하고 버티는 이유도 비슷하죠.. 특히 국민의 힘 중앙당사 및 각지역도당 건물은 전부 국민의 힘 소유죠
신당창당을 외치는자
근본이 애초에 민주당이 아닐 가능성을 의심하라.
레벨11까지 참 고생하십니다 ㅋ
@국짐으로꺼져박쥐들아님에게 보내는 댓글
그러게~~
블루웨이브 오픈 때, 들어 왔다가~~
한동안 발길을 끊었는데, 이번 체포동의안 가결 소식을 듣고 달려 왔지요.
그런데 언제 레벨 11까지~~??
청래도 말뿐이지 수박들 처단 못한다
무기명인데 누굴 처단해
이재명 빼놓곤 전부다 조동이만 달싹
큰일이다 큰일이야
이재명 신당 창당? 이거 똥파리네
밀정들이 신당창당 해야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