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원존 토론게시판

정말 민주당 당사 건물 앞에다가 커다랗게 현수막 달아야 정신차리고 홈페이지 고칠거냐 !!! 이 십장생들아 !!!! 정말 한다 !!!!

  • 2025-12-08 21:06:15
  • 13 조회
  • 댓글 1
  • 추천 1

​모 좀 제안하고 싶어도 힘 빠져서 못하겠다 이십장생들아 !!!! 그 많은 당비는 어디다가 쓰는거냐 !!!! 일부러 안하는거냐 !!! 이십장생들아 !!!!  


댓글

2025-12-09

좋은 아이디어 입니다... 적극 추천합니다 일단 당사 앞에서 '더민주 구석기 홈피 속도 개선 촉구대회(가칭)'라도 열어서 당원들에게 알립시다... 더민주 앱에서 당원존 블루웨이브가 열리는지 직접 의원나리들과 갑질 보좌관들은 홈피앱에 함 들어가 봐라!!! 당사에 현수막을 못걸게 하면 1인 시위라도 합시다!!!

신고하기
신고 게시물은 삭제되며, 해당 게시물을 올린 유저는 덧글쓰기 및 글쓰기 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
단, 허위신고일 경우, 신고자의 활동에 제한을 받게 되오니, 그 점 유의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