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원존 자유게시판

민주당은 국민의 힘보다 느려터져서 홈페이지도 이 꼴입니까?

  • 2026-05-29 08:38:12
  • 6 조회
  • 댓글 0
  • 추천 0

아님 그냥

'당원의 목소리​가 듣기 싫다'

고 솔직하게 말하던가요

뭐 하려고만 하면 10분씩 기다리게 만드는데

은행 홈페이지도 이것보단 빠르거든요?

민주당에 의견 내러 왔다가

지쳐서 떄려치고 걍 탈퇴시키는게 목적입니까?

아니면 뭐 다 60먹은 어르신들밖에 없다보니

죄-다 보좌관이나 실무진들한테 '짬' 때리니까

뭐가 문제인지도 몰라서 그래요???

가장 기초적인 홈페이지로 '"이딴 식" 으로 둘거면

AI 혁명이고 첨단 혁명이고 반도체 혁명이고 때려치세요

4칙연산도 할 줄 모르면서

공업수학은 무슨, 중학수학부터 배워야 할 판 아닙니까?

왜 그렇게 '꿈' 만 크십니까?

아님 걍 적당-히 하는 척 만 하다가 때려칠거라

기초적인것부터 안 건드리는거에요?


댓글

신고하기
신고 게시물은 삭제되며, 해당 게시물을 올린 유저는 덧글쓰기 및 글쓰기 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
단, 허위신고일 경우, 신고자의 활동에 제한을 받게 되오니, 그 점 유의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