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원존 자유게시판

이대통령에 대한 기대가 너무 컸다

  • 2026-06-21 22:06:03
  • 10 조회
  • 댓글 2
  • 추천 2

대통령에 대한 기대가 너무 컸었나보다.

인사가 중요하단걸 누구보다 더 잘 알았을 그

당원의 바램을 알았을 그

법무, 행안, 국방 등등의 인사부터 모든 인사가 너무 실망스럽다.

검찰개혁은 물론 어떤 개혁적 성과도 기대감이 사라졌다.

정권은 짧지 않은가.

이제 4년이니 3년 남은것이다.

대통령의 행태가 절망스럽다.
M
T
G
음성 기능은 200자로 제한됨
옵션 : 역사 : Donate닫기

댓글

2026-06-21


성기홍 최병열 한나라당 사위

한찬식 전 검사, 김앤장 변호사

2026-06-21

김앤장의 변호사였으니 정보력이 얼마나 좋겠습니까? 민정수석이 뭐 하는 자리인긴요? 자리에 맞는 사람을 등용해야죠!!! 그냥 빚갚으려고 무분별하게 자리줘서 윤석렬괴물을 탄생시킨걸 경험하지 않았습니까?

신고하기
신고 게시물은 삭제되며, 해당 게시물을 올린 유저는 덧글쓰기 및 글쓰기 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
단, 허위신고일 경우, 신고자의 활동에 제한을 받게 되오니, 그 점 유의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