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사리판이 났다고 하길래
그냥 하나만 던지고 갈게
이런 애가 당대표를 계속하고 다음 총선까지 이끈다고 하면 과연 그 때도 2030여성들이 민주당에 표를 주고
딸가진 집에서 표를 찍을까?
지금도 올림픽공원에 사람들 선동한 세력은 이미 총선 선거운동 중이야. 그 기세를 몰아서 총선에 대선까지 가려고 하는 거 알까?ㅎ
누구누구네 아들내미는 이준석이가 참 큰일해서 대충 넘어간 거지
이건 어떻게 덮을 건데?
홈페이지도 지들같이 쳐만들어서 로그인도 안되고 아주 그지같아요
잘 지내시고 다음 총선 끝나고 보자고
아디오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