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가 특별 당비 내고 블루웨이브 없에고 당직자놈들 특히 사무총장 몰아내고 유능 업체
수주하여 로그인하면 바로 뜰수있게합시다
우리민주당은 당원웹도 정상운영 못하는 무능하기 그지없는 오로지 당원이 관심도 없는 당권싸움하는 무능한 당이고 무슨 사연이 있는지 웰하나 관리 못하는 당입니다.
청와대보세요
국무총리 잘하고 있는 김민석총리 그자리에 놓아두고 운영하면될 것이지! 당으로 보내서 내분시키고 송영길이 국회의원 공천해서 국회의원 당선되었으면 지역구 관리할 생각은 아니하고 당대표 잘하고 있는분 내부에서 저격이나하고 ....
그리고 요한인지 먼지하는 놈 적십자 총재로 대통령께 상신한 놈 바로 목처야합니다
청와대 ! 니들 몽니 부리지말고 보완수사권 완전 없는 것 10월 수사 기소 분리한다고 했으면
형사소송법 개정안 빨리 국회로 보내!
이번 지선에서 패한지역 보면 청와대에서 공천한 것들 거의 다 낙선했자나!
그지겨운 말로만하는 이재명정부의 성공 외 말뿐 지역공약도 미흡하고
지지율 떨어지고 있자나!
총체적으로 이재명정권이 신뢰. 도덕성이 없는거야!
댓글
당대가 잘한다는 주장에는 동의할 수 없습니다만
하도 사기를 많이 쳐서 콩으로 메주를 쑨다고 해도, 믿을 수 없습니다.
이번에 정청래가 대통령의 의중이라고 사기친 것에 대해
대통령이 직접 거짓이라고 직접 밝혔잖아요.
블루웨이브를 손 보는 것에는 동의합니다.
내 추측으로 블루웨이브는 박시영이나 김어준과 관련성이 깊을 것입니다.
문조털래유3최가 개입되지 않고서는 권리당원들의 입틀막을 넘어
눈틀막, 손틀막을 할 이유가 없죠.
.
@민주시민님에게 보내는 댓글
글도 못쓰는게 당원 게시판에서 살고 있네 ㅋㅋ
아 뉴이재명 모질이들 ㅋㅋㅋ.
블루웨이브가 박시영이랑 김어준이랑 관련성이 있단다 ㅋㅋ.
진짜 이런 놈도 있구나 ㅋㅋ.
니 추측 진짜 모질이 같으니깐 하지 말아줄래 ㅋㅋ
블루웨이브가 박시영이랑 김어준이랑 연관성이 깊데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