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충북 사회복지사 100인 “이재명 후보지지” 선언

  • 게시자 : 충북도당
  • 조회수 : 59
  • 게시일 : 2022-03-03 15:32:58






충북 사회복지사 100인 “이재명 후보지지” 선언

- 3일 더불어민주당 충북도당 대회의실서 지지선언 행사 개최



충북 사회복지사 100인이 제20대 대선에서 더불어민주당 이재명 후보를 지지하겠다고 밝혔다.


3일 더불어민주당 충북도당 대회의실에서 열린 지지선언식에서 “대전환의 시대 우리의 삶을 변화하고 지키기 위한 대통령 후보로 이재명을 지지하고 당선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이들은 이날 지지선언문 낭독을 통해 “충북지역 행동하는 사회복지사들은 준비된 지도자의 모습으로 열정을 불태우는 후보가 반드시 대전환의 시대 우리의 대통령이 되어야 대한민국 국민의 미래는 희망을 가지게 된다는 믿음 속에 이재명 대선후보를 지지하는 입장을 표현하려 한다”고 말했다.


이어 “사회복지의 지향은 기회균등의 사회를 통해 자아성장을 만든다. 신체적 장애가 사회적 장애가 아니고 경제적 문제가 기회를 박탈하지 않아야 한다” “상식적 수준에서 인간다운 삶은 보장되어야 한다. 사회복지는 곧 국민의 삶이다. 이것이 우리가 복지대통령을 바라는 이유”라고 강조했다. 


송재봉 충북도당 부위원장은 이날 격려사에서 “이재명 후보는 약속을 지킨다. 장애인 돌봄 국가 책임제, 주거복지를 포함한 기본 주택 등 복지 기본권을 확실하게 보장하기 위한 여러 정책들을 제시하고 있고 반드시 실현할 것”이라며 “이재명 후보가 꼭 당선이 돼야만 정책 실현이 가능하기 때문에 남은 기간 동안 지금보다 10배 더 열심히 사람들을 설득하고 홍보해달라”고 당부했다.   


2022년 3월 3일

더불어민주당 대한민국 대전환 충북 선대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