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당평화와 번영의  시대를 위해 1번에 투표해 주십시오

  • 게시자 : 충북도당
  • 조회수 : 39
  • 게시일 : 2018-06-13 15:19:34


평화와 번영, 분권과 자치의 지방정부 
시대를 위해 1번에 투표해 주십시오

 

존경하는 충북도민 여러분!

내일은 6·13지방선거, 제천·단양 국회의원 재선거 투표일입니다.

더불어민주당 충북도당은 새로운 지방분권 시대를 열겠다는 시대적 사명감을 가지고 이번 선거에 임하고 있습니다. 

지난해 5월9일 도민여러분께서는 ‘나라다운 나라’를 만들어달라며 문재인 정부를 탄생시켜 주셨습니다.

문재인 정부가 추진하고 있는 나라다운 나라는 지방정부와 지방의회가 ‘풀뿌리 민주주의’ 역할을 다할 때 비로소 완성될 것입니다.

나라다운 나라의 완성을 위해서는 지방정부와 지방의회가 앞장서 지역주민의 이해와 요구에 맞게 국정운영에 함께하는 ‘든든한 지방정부’를 건설해야 합니다. 

내일 도민여러분께서 새롭고 든든한 지방정부의 초석을 놓아 주십시오.

문재인정부의 국정운영과 철학을 가장 잘 아는 민주당 소속 후보들을 선택해 희망과 번영의 충북시대를 열어주십시오.

존경하는 충북도민 여러분!

한반도 평화의 시대를 이끌어갈 평화와 번영의 지방정부를 만들겠습니다.

만성적인 인구 감소와 일자리 부족에 허덕이는 지방소멸의 시대를 끝내고 분권과 자치의 지방정부를 반드시 완성하겠습니다.

‘평화와 번영, 분권, 자치의 지방정부 시대’ 시작을 위해 1번에 투표해 주십시오.

내일 투표장에 가셔서 아빠는 가, 엄마는 나, 자녀는 다, 이렇게 온 가족이 상의해서 한명씩만 골고루 찍어주십시오. 

가족이 골고루 나누어서 투표해 민주당 기초의원 후보들을 당선시켜 주십시오. 

더불어민주당 충북도당은 문재인 대통령과 함께 충북의 미래 먹거리를 창출하고, 평화와 통일의 시대를 맞아 한반도 번영의 중심으로 충북을 우뚝 세우겠습니다.

도민 여러분의 선택을 받을 수 있도록 오늘 남은 시간 마지막 1분, 1초까지 낮은 자세로, 진심을 담아 전력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018년 6월 12일
더불어민주당 충청북도당 위원장 변재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