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불어민주당 10일 오후 7시 ‘더더더 정책토크콘서트’*
더불어민주당 문재인 전 대표와 충북 총선 예비후보자들이 함께하는 ‘더더더 정책토크콘서트’가 10일 오후7시부터 청주M컨벤션웨딩홀(구 명암타워) 그랜드볼룸에서 열린다.
‘더더더 정책토크콘서트’에는 문재인 전 대표와 함께 이철희 전략기획본부장, 손혜원 홍보위원장, 주진형 정책공약단 부단장, 탁현민 성공회대 교수 등 중앙당 인사들이 참여한다.
이와 함께 도종환 도당위원장과 변재일 비상대책위원, 오제세 국회의원, 노영민 국회의원 및 이재한 임해종 한범덕 이종윤 정균영 윤홍락 이후삼 이찬구 장진호 박한규 권정률 등 총선예비후보들과 송기섭 진천군수예비후보, 조동주 옥천가선거구군의원예비후보, 당원 등 모두 1천여명이 참석할 예정이다.
문재인 전 대표는 대표직 사퇴이후 첫 총선지원에 나서는 것으로 충북에 대한 각별한 애정을 보여주고 있다.
문 전 대표는 지난 2012년 대선 당시 야권단일후보로 확정된 뒤 사실 상의 첫 외부공식일정을 충북 청주의 한 산부인과 병원과 육거리시장을 방문하는 것으로 시작했었다.
총선 필승 결의대회로 진행되는 1부 행사에서는 총선 예비후보 소개와 도당 선거대책위원 발표, 후보들의 필승 결의를 다지는 행사가 이어진다.
2부 더더더 정책토크콘서트에서는 ‘더더더’ 총선 로고송 배우기, 관객과의 대화, 정책 설명 토크, 손혜원의 홍보전략 프리젠테이션이 이어진다.
2016. 3. 9 더불어민주당충청북도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