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리핑

[박성준 선대위 대변인 브리핑] 국민의힘 선대위의 쇄신 전략은 연기를 하는 겁니까

  • 게시자 : 더불어민주당
  • 조회수 : 403
  • 게시일 : 2022-01-03 16:45:19

박성준 선대위 대변인 브리핑

 

일시 : 2022113() 오후 420

장소 : 더불어민주당 중앙당사 2층 브리핑룸

 

국민의힘 선대위의 쇄신 전략은 연기를 하는 겁니까

 

김종인 국민의힘 총괄선대위원장은 오늘 윤석열 후보에게 선대위가 해준대로만 연기를 해달라고 부탁했다고 밝혔습니다.

 

윤 후보를 패싱해 갑자기 선대위 개편안을 발표하더니 이제 대놓고 후보에게 시나리오대로 연기만 하라고 주문한 것입니다.

 

국민의힘 선대위를 구하겠다는 김 총괄위원장이 내민 비밀병기는 준비 안 되고 정치 경험 없는 윤 후보가 철저하게 연기를 하라는 것이었습니다.

 

‘11 비하와 극단적 망언에 이어, 공약도 제대로 숙지하지 못한 모습에서 이미 윤 후보의 부족한 실력은 들통났습니다.

그런 윤 후보의 무능을 감추기 위해 연기를 해서라도 국민을 속이고 정권만 가져오면 된다는 김 위원장의 발상은 너무 놀랍습니다. 연기도 실력이 있어야 하는 것입니다.

 

김 위원장은 과거의 경험을 운운하지만 이는 경험이 아니라 국민을 속일 수 있다고 믿는 것입니까?

 

국민의힘 선대위 쇄신에 민생을 위한 결정은 어디서도 찾을 수 없습니다. 책임도 없습니다. 소상공인 자영업자를 위한 추경 등 원내 현안이 산적해 있는데 김기현 원내대표는 돌연 직에서 사퇴했습니다.

 

국민의힘의 성찰 없는 반성과 쇄신이 얼마나 허망한지 적나라하게 드러나고 있습니다.

 

202213

더불어민주당 중앙선거대책위원회 공보단